혼다코리아는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들이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정기적인
서비스 점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혼다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품격,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님 차량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세요.
차량운행에 있어서 꼭 필요한 소모품 부품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은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고 늘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혼다코리아는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들이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정기적인
서비스 점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4년
주행거리 1천, 1만, 2만, 3만, 4만 km일 때 실시
1. 엔진오일 상품
무상쿠폰이 만료된 고객님께서 최적의 차량상태와 주행의 즐거움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상품으로,
정기점검과 혼다 전용 엔진오일을 서비스 패키지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컴포트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2. 소모품 상품
최적의 차량상태 유지에 필요한 소모품 상품으로,
주행거리별 5만km, 8만km, 10만km 동안 교체할 수 있는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상품 입니다.
스마트 5
스마트 8
스마트 10
차량상태 확인에 필수인 정기점검과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정가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신 이후에 부품 또는 공임이 인상되어도
추가비용부담 없이 남아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유상쿠폰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문의는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차량을 운행 및 유지하시는 동안 예상치 못한 고장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수리비의 부담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신차 구매 시에 제공되는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여 드리는 상품입니다.
워런티 플러스
혼다 보증연장 상품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단, 혼다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및 판매한 차량으로서 신차보증기간(3년 10만Km)이 남아있는 차량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이 있는 곳으로 전문 기사가 직접 찾아가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받고,
수리를 마친 차량을 다시 고객에게 전달해 주는 유상 서비스 상품입니다.
사용을 희망하시는 혼다 고객님께서는 혼다 공식 서비스 센터 & 공식 협력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센터에 전화 예약을 통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픽업 또는 딜리버리 택일 가능)
차량 상태 확인 및 체크리스트
작성 후 차량 픽업
상담 내용에 맞춰
점검 및 수리 진행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차량 고객 인도
※ 견인 금액은 사전에 안내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거리 구간(Km) | 금액(원) | |
---|---|---|
서비스 요금표 | 0 ~ 10 | 20,000 |
10 ~ 15 | 25,000 | |
15 ~ 20 | 30,000 | |
20 ~ 25 | 35,000 | |
25 ~ 30 | 40,000 | |
30 ~ 35 | 45,000 | |
할증 사항 | 평일, 주말 할증, 야간 할증 : 할증 금액 없음 | 출동 신청 후 취소 : 5 ,000원 | 전일 출동 신청 후 당일 취소 : 5,000원 접수 후 센터 대기료 : 기본 30분간 무상, 30분 이후 5,000원 | 기타 부대비용(유류비, 기타) : 영수증 실비 청구 통행료 : 운행비용에 포함 | 출/도착지 특수 지역 : 5,000~1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