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혼다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Honda 24시간 긴급서비스는 고객님의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혼다 고객센터를 운영/항시 대비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고객님의 불만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신차 구매고객(등록일 기준 24개월)
워런티 플러스 고객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이용고객(전 고객)
고객님의 차량에 만일의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파손이 발생한 경우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혼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수리를 원하시는 전국 혼다 공식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최고 50Km까지 무상 견인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혼다 코리아에서는 오랜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 이상)동안 혼다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차량을 유지 및 관리하실 수 있도록 Voucher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차량 등록일 기준 5년 경과차량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정식 수입차량에 한함)
10가지 소모품의 정비비용(부품 및 공임포함)
10% 할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