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혼다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혼다 고객센터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네트워크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Honda 24시간 긴급서비스는 고객님의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혼다 고객센터를 운영/항시 대비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고객님의 불만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운영시간365일 24시간 (연중 무휴)

신차 구매고객(등록일 기준 24개월)
워런티 플러스 고객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이용고객(전 고객)

  • 배터리 충전
  • 타이어교체
  • 고장 견인
    (최고 50Km까지 무상)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Honda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고객님의 차량에 만일의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파손이 발생한 경우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혼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수리를 원하시는 전국 혼다 공식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최고 50Km까지 무상 견인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혼다 공식센터
정식 수리가 필요한 이유
1. 고장력강판 용접기 등 필수 설비 완료
2. 혼다 정식교육을 이수한 정예 정비사
3. 부품보증이 제공되는 순정부품만 사용
4. 고품질위주의 수리절차(확실한 AS 제공)

혼다 10만Km 고객 지원서비스

혼다 코리아에서는 오랜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 이상)동안 혼다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차량을 유지 및 관리하실 수 있도록 Voucher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대상

차량 등록일 기준 5년 경과차량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정식 수입차량에 한함)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혜택

10가지 소모품의 정비비용(부품 및 공임포함)
10% 할인 제공

  • 엔진벨트류
  • 앞 브레이크 패드
  • 뒤 브레이크 패드
  • 브레이크 오일
  • 미션오일
  • 타이어 공기압
  • 스파크플러그
  • 워터펌프
  • 냉각수
  • 파워스티어링 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