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에어백 리콜

혼다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에어백 리콜 정보

  • 에어백 인플레이터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 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경우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으므로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도구 아이콘
에어백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경우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으므로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리콜 수리를 받으시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지구모양 아이콘

에어백 리콜은 혼다를 포함한 전세계 수 천만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혼다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므로 대상 차량들이 최대한
빨리 조치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어백 아이콘

에어백 리콜은 내부 인플레이터의 결함으로, 충돌로 인한 에어백 전개 시
내부 압력이 상승하여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플레이터의 용이가 차량 탑승자에게 비산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습니다.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전화상담만 가능)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네트워크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포함된
모든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 고객님 차량의 모델과 연식이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해당되는 경우
    ‘리콜 대상 확인’ 버튼을 선택해 리콜 대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차량이 에어백 리콜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델 해당 년도 해당 인플레이터
CR-V 2003 ~ 2011 운전석
2005 ~ 2011 조수석
ACCORD 2004 ~ 2007 운전석
2004 ~ 2012 조수석
CIVIC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LEGEND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INSIGHT 2010 ~ 2011 운전석
조수석
CR-Z 2012 운전석
PILOT 2013 ~ 2015 조수석
CROSSTOUR 2013 조수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