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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ord] 성수 서비스센터의 대처에 크게 실망했습니다

강*호 2024.08.27 488

안녕하세요 저는 8월 26일 성수서비스센터에 점검차 방문했던 accord 차주입니다

방문 일주일전쯤 저는 문자한통을 받았습니다. 섬머캠페인 행사로 혼다시그니처 방향제 또는 10가지 무상점검등의 내용이 담긴 공식문자였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항은 문자 어디를 보더라고 내용에는 시그니처 방향제를 선착순에 한해 증정이라는 말은 없었습니다 그게 펙트이구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해서 일부러 성수서비스센터를 방문했던거구요

가서 접수를 하고 카운터에 앉아 엔지니어 분의 설명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먼저 행사문자에 대해 먼저 언급하기 전에 전혀 말씀을 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먼저 이러한 문자를 받았다.

혜택중에 시그니처 방향제를 받고 싶다말씀드리니 하시는 말씀이 선착순이며 이미 소진되어 없다라는 답변이었습니다.

문자를 다시 들여다봐도 단 마이혼다 어플을 깐고객에 한해란 말만있지 선착순에 한정이란 말은 눈씻고 찾아봐도 없었는데 말이죠

저는 선착순이 정말 맞는지 여부를 확인하기위해 이번엔 강남점에 전화를 드리니 하시는말씀은 성수점과 전혀다른 말이었습니다

선착순이 전혀 아니며 마이혼다 어플까시는 분에 쿠폰번호 찎어드리고 바로 증정한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저는 너무 황당하고 억울했습니다

이럴줄 알았음 성수점을 안가고 강남점을 갔곘죠???  직원분은 그어떠한 노력도 고객을 위해 신경쓰는 모습이 전혀없었고 끝내 한다는 말은 선착순이고 이미 소진되었으니 받으시려면 강남점을 가라 이겁니다

제가 그거 하나받으려고 강남점을 가야합니까??? 이게 고객을 위한 태도고 노력인가요??

저는 정말 지금도 분하고 무시당한거 같아 심적으로 너무 힘듭니다 이글을 보신다면 꼭 피드백 부탁드리며 아마 성수점 26일 방문해서 같은 말씀드렸으니 제 연락처 아실 듯합니다

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기다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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