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에어백 리콜

에어백 리콜 정보

  • 에어백 인플레이터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 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경우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으므로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에어백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 리콜은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 입니다.
  •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되는 경우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으므로 즉시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리콜 수리를 받으시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에어백 리콜은 혼다를 포함한 전세계 수 천만대의 차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혼다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하므로 대상 차량들이 최대한 빨리 조치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어백 리콜은 내부 인플레이터의 결함으로, 충돌로 인한 에어백 전개 시 내부 압력이 상승하여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파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플레이터의 용이가 차량 탑승자에게 비산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게 할 수 있습니다.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 네트워크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

해당 모델 해당 년도 해당 인플레이터
CR-V 2003 - 2011 운전석
2005 - 2011 조수석
ACCORD 2004 - 2007 운전석
2004 - 2012 조수석
CMC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LEGEND 2007 - 2011 운전석
조수석
INSIGHT 2010 ~ 2011 운전석
조수석
CR-Z 2012 운전석
Pilot 2013 ~ 2015 조수석
CROSSTOUR 2013 조수석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포함된 모든 차량이 에어백 리콜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 차량의 모델과 연식이 ‘에어백 리콜대상 차종’에 해당되는 경우 ‘리콜 대상 확인’ 버튼을 선택 해 리콜 대상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