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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제14회 CS 콘테스트’ 개최

혼다코리아 2023.04.20 549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3년 만에 개최…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딜러사 등 130여명 참가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지난 15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4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현황 점검을 통한 개선책을 모색하기 위해 2005년부터 시행되었다. 본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에서 선발된 60여 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등 총 5개 부문에서 필기 및 실기 테스트가 진행됐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개인전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단체전 Honda Cars Ahnho(성수) ▲부품 부문 Honda Cars J-one(광주) ▲BP(판금, 도장)부문 Honda Cars KCC(일산)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Ahnho(성수)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 각종 서비스 스킬 및 어드바이저 부문까지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해 고객만족 향상시킬 것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CS 콘테스트는 당사의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과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라며 “고객 분들이 모든 부문에서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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